이사 온 집에 바퀴가 많아서 세스코를 생각하고
온라인 견적도 받아봤으나
몇 가지 이유로 망설이고 있습니다.
복도식 아파트고 18년된 낡은 아파트라
과연 완전 박멸이 가능할까요.
또 복도식인데 어차피 다른 집에서 바퀴가 계속 오지 않을까요.
또 약을 놓는 작업이 복잡하거나 귀찮지 않나요.
물론 제가 직접 하진 않겠지만 ^^
가구를 옮겨야 한다거나 드릴 작업을 한다거나 뭐 그런거요.
마지막으로 강아지도 있고 돌 지난 조카도 자주 오는데
살충제가 해로울까 걱정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바퀴보다는 낫다는 생각이지만 괜찮을까요.
아! 또.
제가 알기로는 바퀴가 없어지면 개미가 늘어난다는데 같이 박멸이 될지.
또 만약 바퀴 방역 서비스를 받으면
진드기 서비스를 저렴하게 받을수 있는지
질문이 많았습니다.
지금 정말 바퀴 때문에 집에 들어오기 싫을 지경입니다.
신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사람에게는 전혀 해가 없으며, 정기관리를 받으신다면 개미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조심 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