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 사이 바퀴벌레가 한 두 마리씩 보이더니...이젠 이것들이 대놓고 돌아다니기 시작합니다.
큰놈 작은놈 할 것 없이 돌아다니는데...어제는 냉장고 문을 여는데 바퀴벌레가 문짝위로 기어다니는 것을 보고 까무라 치는 줄 알았습니다.ㅡ,,ㅡ
정말 소름끼치다 못해 도처히 못참아서 세스코에 지원 요청을 하려하는데...
세스코 싸이트에 들어와서 대충 훌터봤는데...대충 훌터봐서 그런지..궁금한게 있어 어쭈어 보려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1. 정말 완전 박멸이 가능한지요?
2.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완전 박멸이라고 어떻게 믿을 수 있나요?
3. 완전 박멸이 되지 않을 시 환불을 해준다고 되어있는데...환불받을 수 있는 정확한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4. 지금 신청하면 언제쯤 오실수 있는지?
5. 토요일 일요일에도 오실 수 있는지?
6. 오시는 날짜와 시간을 저희가 정할 수 있는지?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외주성 바퀴가 아닌 독일바퀴는 박멸 가능 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이웃을 통한 외부침입이 아닌 저희 방제후 내부발생일 경우 입니다. 이는 바퀴의 크기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 하시면 7~10일 이내로 받아 보실수 있으시며,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 가능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