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이 원래는 기와집이라 전에 리모델링하기 전에는
천장과 지붕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그 사이 공간이 없었는데
리모델링을 하고 나서부터 천장위에 공간이 생겼어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천장 위에서 밤마다 뭔가 갉아먹는 소리가 나고
[원래 천장 윗면은 스티로폼] 여기 저기 움직이는 소리가 나길래
그냥 쥐라고 해도 피해는 안끼칠 것같아서 놔뒀어요,
그런데 어느날 아침 일어나 보니 주방쪽 천장에서 스티로폼이 떨어지면서
구멍이 생겨난거 아니겠어요? 그런데 날이 갈수록 조금씩 커지는 거예요;;
그래서 일단 종이와 테이프로 막았는데, 오늘보니까 더 많이 갉아먹었는지
종이와 테이프가 갉아먹은 스티로폼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사이로 떨어지더군요...
이건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ㅠㅠ?
그럼 세스코맨을 불러야 하나요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쥐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방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쥐의 습성과 행동경향성, 종류파악등과 같은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현장에서 쥐의 먹이와 물 섭취장소, 노는장소, 서식처, 이동경로 파악, 주 침입로, 등… 이 같은 사항을 파악한 후 의사가 처방을 하는 것과 같이 이제 어떻게 쥐를 잡을 것인지 (끈끈이 설치는 어디에 또 약제는 어떤 것을, 침입로 차단은, 주 서식처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등..)를 구상하여 실행하게 됩니다.
일반인이 쥐를 완전히 구제하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먼저 실내에 쥐가 서식하고 있다면 쥐약과 쥐 끈끈이를 설치하여 실내 서식 쥐를 구제하고,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쥐약을 외곽에도 설치하여 외부에 서식하는 쥐도 구제 하여야만 실내로 침입하는 쥐의 숫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스코 구제 서비스는 쥐가 실내에 서식하는 경우 2~3개월 이내에 100% 퇴치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쥐는 외부에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실내에 침입하기 때문에(쥐는 번식력이뛰어나서 1쌍이 1년에 최대 1,250여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초기에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