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1월에 새아파트로 입주를 했습니다.
새아파트라 당연히 벌레는 없을꺼라 생각했습니다. 물론 전에 살던 집에서도 바퀴라고는 구경을 못했거든요... 개미는 봤습니다.
근데....어제....주방에서....봤습니다. 한마리!!!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잡지도 못하고 돌아다니는거 보다가 신랑이 잡았습니다. 근데 보통 굉장히 빠른데 좀 느리더라구요...
신랑말하기를...다른집에서 약먹고 왔나보다고...
이일을 어쩝니까???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벌레가 많은거라는데...
애기도 있는데 무섭고 징그러워 죽겠습니다.
어제 그 생각에 밤에 잠도 못잤습니다.
왜 갑자기 생기는건가요?
멀쩡하던 집에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아님 세스코 서비스를 받을려면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꼭 박멸할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주방들어가기가 무섭습니다. 혹 신랑이 없을때 나타나면 어쩝니까?
도와주세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6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