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월된 울아가 발진에 열이나서 여기저기 청소하다가..
쌀항아리 뚜껑부위에 먼지가 또 많이 앉았네 하며 닦아냈었죠..
요즘들쓰는 그 그림들어간항아리죠^^;
한 시간쯤후에 보니 또 먼지가..자세히 보니 진드기 같은아주 조그만 벌레들이였네요. 뚜껑이 갈색인지라.약간 더 연한갈색으로 보이는데..소름이 쫘악 돋더군요.
아파트가 좁아서 tv옆에 올려놓았구요 그옆에 무성하게 자란 행운목이 있는데..닿아있는 잎을 타고 좀 먼지처럼 묻어 있네요.
이 벌레가 무얼까요. 0.1밀리정도로 작고 자세히보면 꾸물꾸물 기어다닙니다. 몇일전부터 제가 온몸이 근질거림에 먼지진드기인가하여 이불빨아말리고 건조기에 넣고 30분씩돌리고 했는데.. 어제밤에 발견한 진드기가..너무 소름돋네요. 쌀항아리는 베란다에 내놓았고 보이는 진드기는 닦아냈지만 밤에 근질거리는 느낌에 잠도 못이루네요.
진드기인건지. 또 17평아파트의경우 비용은 얼마인지.(침대1있고 쇼파나 카펫은 없네요) 그리고 쌀은 버려야 하는건지.
혹시 행운목에서 생긴것인지. 친정 시댁서 주신쌀에서 나온거라면 쌀은 버려야 하는건지등등 전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바로 오실수 있는지도요..
빠른답변 기대합니다.
대략적인 비용만이라도 알려주세요.
좀있다가 아기병원 가보려구요 혹시나 진드기에 의한 발진열인가 싶어서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댁에서 보인 벌레는 먼지다듬이 인듯 합니다.
먼지다듬이 벌레는 우리나라에선 3과가 알려져 있는 1∼7㎜의 미소 곤충입니다.
알에서 성충까지 약 1~2달 정도 소요되며 습하고 더운 곳을 선호하며 주로 미세한 균류나 곰팡이를 먹고 자랍니다.
잡식성으로 균류, 꽃가루, 마른 식물, 곡물가루 또는 곤충의 시체 등이며 실내에서 서식하는 경우는 먼지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서식처로는 습한 바닥, 배관틈새, 벽 틈새, 석고보드, 오염된 목재 등에서 서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밀 베개 같은 것에서 서식할 수도 있습니다.
불쾌곤충(nuisance insect)으로 불쾌감, 불결감, 공포감 또는 혐오감을 주고 일상생활에 불편을 야기하며 알러지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벌레퇴치 방법은 집안의 습기를 제거해주시고, 먼지가 많은 곳을 청소해주세요
쌀은 일광소독해 드시면 됩니다. 또한 아기천사가 몇개월인지요.
5개월 미만이라면 저희 소독시 한달정도 다른곳에 있어야 합니다.
약재가 일방해충방제 약재와 틀려 성인에게는 환기만 시키면 해가 없지만 어린자녀분은 저희가 안전을 위해 1달간 다른곳에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비용은 한달에 1,2,3차 진행을 하며 고객님평수는 35만원 입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