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배영을 하면서 죽나요 ㅡ.ㅡ??
죽어있는거 보면 등깔고 배영하다가 죽어있던데;;
그리고 한 집에 여러종류의 바퀴벌래가 살 수 있나요??
처음 집에 이사왔을땐 2~3cm 정도의 큰 바퀴 벌래가 있어서 컴배트 같은거
약 놓구 뿌리는것도 사서 뿌려놓으니까 좀 없어진거 같은데 이젠 다른
종류의 바퀴벌래처럼 보이는 벌래가 출현했는데요 ㅠㅠ
게다가 이젠 좁쌀만한 새끼 바퀴벌래로 추정되는 놈들까지 배영하며
죽어있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나 기타 벌레들은 배부위에 숨을 쉴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이 물리적인 것에(에어졸등) 막혔다면 바퀴 스스로도 숨을 쉬려고 필사적인 살려는 노력의 현상으로 보입니다. ^^!
그냥 유유한 수영이라면 배 부위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습기가 많은 장마철 이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