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벌레를 정말 굉장히 무서워하거든요.
그런데, 몇일전 동네를 걸어가다가 정말, 무지하게 큰 바퀴벌레를 보았습니다.
매미도 아니었고, 풍뎅이도 아니었고, 그건 정말 바퀴벌레였습니다.
정말 덜덜 떨렸습니다.
그리고 3일 전에 남편이랑 걸어가다가 또, 그렇게 큰 바퀴벌레 두 마리를 보고말았습니다. 남편이 종이 덮어서 죽였는데,
아무래도 잊혀지지가 않고 계속 찜찜한 기분이 계속되던중,
방금, 창문을 열어놓고, 창문앞 책상에 앉아있는데,
방충망 위로 그 바로 그! 바퀴벌레 한마리가 기어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덜덜 떨렸지만 방충망을 세게 쳐서 떨어뜨렸습니다.
급한대로 에프킬라를 방충망에 미친듯이 뿌려놨는데,
지금도 무서워 죽을 것 같습니다. 방 안에라도 들어온다면, 저는 정말 살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세스코 서비스를 받고 있어서, 바퀴벌레는 한 마리도 나오고 있지 않은데, 누가 미국에서 들여온건지... 왜 이렇게 무서운 커다란 바퀴벌레가 동네에 출몰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눈에 그렇게 많이 보였다면, 확실히 이 동네는 그 미국바퀴벌레에 잠식되어가는게 아닐까, 하고 두려워집니다.
현재 세스코 서비스를 받고 있다면, 조금은 안심해도 되는지, 아니면, 이런 경우를 대비한, 좀 더 강한 서비스가 세스코에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정말...너무너무 무섭습니다. 저 혼자 있으면, 그냥 집 밖으로 대피하면 되는데, 고양이들이랑 같이 살고 있어서. 제가 잡아야만 하는 경우가 있을까봐 너무나 무섭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미국바퀴의 경우 외부에서 유입되지만 세스코 서비스는 외부에서 침입하더라도 번식하기 이전에 제거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미국바퀴가 처음부터 문제가 되신 고객님은 매월 방문하는 서비스로 주로 소규모 업소에서 신청하십니다.
가정집에서도 집안 청결이 좋지 않거나 가게와 붙어있는경우 매월방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