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원룸인데요 ... 세상에 거의 4센치는 되어보이는 검은 바퀴가.. 헹거 옷걸어놓은 코너벽에서 벽을타고 기어나오잖아요 전 그런 공포감은 처음 느꼈습니다 뿌리는약도없고 몇미터는 떨어져서 미친년처럼 울었어요 오죽했으면 건물주인 아저씨까지 불러서 잡았겠습니까 아저씨한테 전화하는데 손이떨리더군요
도데체 이게 어디서온건지.. 헹거는 옷가지와 헹거밑에 가방밖에없거든요헹거쪽이 어둡긴하지만 씽크대에서도 한번본적없는 바퀴가 옷가지있는데서 나오는지 ...
이사오면서 이것저것 구입하느라 물건주문하고 종이박스같은걸 방쪽에 들였거든요 거기서 나와서 헹거로갔다면 그렇게 큰게 박스열자마자 보였을텐데요 아니라면 바퀴가 알에있을때부터 그곳에서 자란건가요?
그렇다면 이런 큰바퀴가 집안여기저기 있는걸까요 작은것도 아니고 그렇게 대형괴물바퀴가 여기저기있다면 전 아마 실신해 죽을겁니다 앞으로 1년은 살아야하는데..
이거 옷있는쪽에서 나왔는데요 옷 다세탁해야 하나요
지금 불도못끄고 못자고있어요 ... 낼세스코 부르려는데 낼부르면 낼올수있나요 정시적으로 매달 요금내고 하려는데 넉달에 한번온다면서요 요금은 매달내는데 왜 검사는 넉달에 한번이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고객님댁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의 재발생 기간이 4개월을 주기로 발생이 되기 때문에 방문을 4달 간격으로 하며 정기 방문전 이라도 해충이 발견이 되면 언제든지 세스코맨을 호출 하실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