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퀴벌레가 사람을 물기도 하는지 궁금해서요..
바퀴벌레가 있기는 했지만 그동안 물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참고로 우리 집에서 서식하는 바퀴벌레는 작은 바퀴인 것 같습니다.
큰 것은 2센티미터에서 작은 것은 0.5센티미터 정도이니까요..
그런데 두 달전부터 자고 일어나면 손 등에 무언가 물린 듯한 흔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젠 정도가 심해집니다.
첫번 째 증상은 자고 일어나면 모기가 문 것처럼 동그라미가 볼록하게 올라와 있으며 자면서 긁은 것 같고, 깨어 있을 때도 가려워서 긁다보면 가운데가 물이 나오면서 터지는 것 같습니다.
두번 째 증상은 자다 가려워서 긁은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꼭 뜯긴 것 같고, 문 자국은 ㅅ 자 형태이거나, . .입니다.
눈에 보이는 벌레는 바퀴벌레뿐인데...집도 낡고 오래되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만약 스무 평 쯤 되는 장소면 박멸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집을 며칠동안이나 비워야 하는지 간단하게 알려주세요.
그리고 바퀴벌레가 문 것이라면 다른 질병에 감염되는지도 의심됩니다.
빠르고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하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의 턱은 발달이 잘 되여 있기는 하지만... 사람을 물거나 물리는 경우는 일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할 정도 입니다.
집이 오래되셨다면 집안에서 발생된 집게벌레나 기타 다른 벌레의 소행일수도 있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