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맨 님.
바퀴때문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여름 집안에 갑자기 생긴 바퀴벌레 때문인데요..
세스코맨 님을 부르고 싶어도 낮에는 계속 집을 비워두는 상태라
혼자 지내는 집에 뭐 어떻게 방법이 없어서 지난여름 바퀴벌레 살충제만
한 이십통은 족히 뿌려대며 살았던것 같습니다. 보이는것만 뿌리는게 아니
라 한번 뿌리면 약 반통 정도의 살충제(스프레이)를 벽의 구멍구멍마다 하수구...옷장, 냉장고 ,씽크대 밑등 을 뿌려댔는데..(죽은땐 희안하게 꼭 눈에 보이는곳으로 나와서 죽더군요..)암튼...그렇게 전쟁을 치뤄대던 바퀴벌레가 날씨가 추워지는 어느 시점에서 부터 아예 코 끝도 보이질 안습니다.
처음엔 열심히 약을뿌려 얘네들이 다 도망갔나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글들을 좀 읽다보니 이 세상에 바퀴벌레 보다 끈질긴 놈들은 없다구요???
그래서 안보이는 바퀴들이 더 무서워 졌습니다. 만약 동면중이라면....
봄이돼서 날씨가 따듯해지면...또...어떤가요? 바퀴벌레는 동면을 하나요?
그리고 빈집에 오셔서도 퇴충 작전을 펼쳐주시나요? 그리고 비용은 어느정도 인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동면하는 바퀴가 있기는 합니다.
일본바퀴인데요. 다른 바퀴는 따뜻한 곳을 좋아하고, 서식하지만 일본바퀴는 날씨가
추워지면 동면에 들어 가는 특이한 종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는 고객님이 계실때 확인 하며 서비스를 이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평수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평수를 알고 저희 고객센터나 온라인 상담으로 올려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