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싱크대 아래 그릇이나 후라이팬 보관하는 곳을
확 열면 바스락 거리며 (소리만 6마리 이상) 3마리 정도의
엄지손가락 만한 바퀴벌레가 스스슥 도망가곤합니다.
방에 앉아 컴터를 하고 있을 때 맞은편 벽에도 그만한 크기의
바퀴벌레가 돌아다니구요.
행거를 설치해서 거기에 옷을 다 걸어뒀는데 옷 안에서 서식하진 않겠죠?
싱크대 위에 새끼 바퀴벌레도 엄청 많이 보이구요..
요즘은 방으로도 자꾸자꾸 침입하는데..
이 일을 어찌하나요?
얼마나 많은 바퀴가 있는지..
예전엔 많이 보여서 살충제를 열심히 뿌렸더니..
요즘은 안보이나 싶었더니 안보이는 곳으로 열심히 돌아다니나봅니다.
싱크대 뒷쪽으로 대롱을 넣고 뿌리면 수십마리가 후두두둑 떨어졌거든요
(알밴 바퀴벌레도 떨어지고.. 알 깐 흔적도 많습니다.-_-)
집에 도대체 몇마리 정도가 살고 있는 걸까요..
이거.. -_- 박멸은 가능할까요..
무섭습니다..................... -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일, 기쁜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