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3층에서 서식하고 있읍니다.
약10년전에 이 새 아파트로 이사와 새집증후군도 이겨내고 꾸준히 살고 있는데 3년전부터인가 친하고 싶지않은 조무라기들이 자꾸 찾아옵니다.
눈에도 잘 안보이는 붉은색의 개미병력이 어떤때는 전면전 사단병력으로 어떤때는 서넛의 척후를 보내고나서 게릴라 전법으로 이곳저곳에서 산개하여 침투합니다.
우리딸이 용감하게 때론 손톱으로 압사방식을, 어떤때 물방울로 숨구멍을 막고...와이프는 독일넘들 썼다던가하는(?) 죽음의 개스로, 어떤때는 화공법으로 불로도 지져대는 가장 처절하고도 잔인한 방법으로 죽여보지만 죽음을 불사하는 그들에는 방법이 없읍니다.
나도 정말 돌겠어요. 물기도 해서 따끔거리고...
과자라도 먹다 아까와서 담에 먹을려면 그들은 이미 그곳에 와 있어요.
세스코님...
그들을 절대 용서하지 마세요.
그들을 대량학살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 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 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여왕개미나 알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개미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일정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