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먹었습니다..ㅠㅠ
오후에 붕어빵을 사서..식탁위에 올렸놓고
저녁에 세마리남은 붕어빵을 먹었는데..
두마리까진..개안은것 같은데..마지막 붕어빵이 붕어빵 봉투에..
눌러 붙어서..잘때어 지지도 않은데..구지 뜯어서..맛나게 먹었는데..
갑자기..볼에서..뭐가 기어 댕기고.. 입안에서..무언인가 기어 댕기는 듯한
기분이 들어..
뭐야~~하고~~붕어빵 봉투를 봤는데.. 개미 수백마리가..기어댕기는 것이었습니다..(헉><)
바로바로~~치약 물에 풀어 원샷하고..오바이트하고..난리 부르스한다음..
개미를 관찰하니 개미 색깔이 빨강 색이었습니다..
그리고~~마지막으로~~그 남은 붕어빵을..울집 강아지..(마리오)에게 먹여버렸습니다..얼마나..분통했음~~ㅠㅠ
좋다고 먹던데여~~ㅋㅋ
그뒤 꿈속에..개미가 나타나서~~메롱~~메롱~~
하고 다닙니다~~
이룰 우짜면 좋을까여~~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아지도 먹으면 안되는데.....요. ^^!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 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 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개미가 계속적으로 보이신다면 언제 든지 전화 주세요. 세스코맨이 출동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