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원룸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하루가 지날수록 붉으스름한 먼가가 기어다니는게 있었습니다.. 그건 개미였습니다..헐~~ ㅡㅡ; 주방 싱크대와 냉장고 사이와 그 주변 그리고 방 바닥 개미가 없는 날이 없습니다. 처음엔 개미때문에 방을 몇번이나 쓸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도저히 않되서 개미베이트이라고 하나요? 그걸 여러개 사다가 붙였습니다. 그런데 효과가 나지 않겠습니까..? 전보다 많이 줄어들었고 개미들의 시체가 여기저기 흩어져있었습니다.
아~~효과가 있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밥을하려고 씻어났던 쌀에 붕붕떠있는 개미
싱트대 설거지하는 곳에 개미들 발발거려... 가스렌지 벽으로 기어다니는 개미들... 그 개미들을 따라 가보니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밑에 벽지라고해야되나...? 암튼 그것을 들쳐보니 수십마리의 개미가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눈으로 보아하니 개미집인거 같은데 우선은 에프킬라를 뿌려놓긴 했지만 걱정이 태산입니다.
이 개미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원래 이 주변이 논밭이였는데 그걸 없애고 지은 곳이라고 해도...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세스코에서는 두번 방문시 14만원이라하는데 비용이 왜그리 드는지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 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 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여왕개미나 알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