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초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첨 1588-1119로 전화를 했을때 주말에도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주말은 좀 오래 걸린다는 답변이었습니다.그래서 전화를 끈고 두번째 전화를 했을때도 주말에도 가능하다 해서 신청을 했지요.그리고 나서 기사분 전화하셨더군요.제가 제 전화번호랑 신랑 전화번호를 남겼는데 신랑한테 전화를 하셔서는 주 5일이기때문에 안된다는 식으로 전화를 했었다고 합니다.서비스기사분의 말투가 너무 화가난 신랑이 서비스신청을 다음으로 미루고 전화를 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제가 다시 1588-1119로 전화를 했더니 주 5일제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은 말로 기사분과 다시 통화하고 연락을 준다고 하더군요.그리고 나서 기사분이 저한테 전화를 해서 통화내용에 약간 오해가 있었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고는 주말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그리고 어제 기사분께서 전화를 하셨더군요.2차방문하는데 언제가 가능하냐고..그래서 주말밖에 안된다고 했더니 기사분 말씀이 본인이 저희 편의를 봐서 주말에 해준건데 이번엔 저희가 기사분 편의를 바서 평일날 열쇠를 맡기던 출근을 좀 늦게하던 해줘야되는거아니냐는 식으로..기가막혀서..저흰 비싼돈 주고 서비스를 받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자기들이 우리 편의를 봐줬다고 우리가 편의를 봐줘야 된다는거져?그리고 주 5일제면 첨부터 상담할때부터 말을 그렇게 하던가 서비스신청받을땐 그런말 없더니 이제와서 주 5일이라 편의를 봐줘야 된다는둥 당신들 놀때 일시키면 누가 좋겠냐는둥..이런식으로 말을 하지 않나..
첨부터 죄송한데 평일로 좀 해주심 안되겠냐는 식으로 말을 했음 이렇게 열이 받지도 않습니다.이건 너무도 당당하더군요.기가막혀서..
세스코 너무 실망이네요.서비스 기사분들 교육도 철저히 시켜서 친절하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것도 아니고...어제 그 전화통화하고나서 얼마나 기가막히고 열이받던지...해충잡는것도 잡는거지만 CS교육도 철저히 하셔야 할꺼같습니다.
그리고 1차 서비스왔을때도 다른데 방문약속을 잡으시더군요.그얘기도 드렸더니 주 5일 근무전에 신청하셨던 분들은 몰아서 주말에 한다고 하시더군요.그럼 그때 같이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나중엔 그럼 주말에 언제 가능하냐고 하시더군요.결국은 이번 금욜에 다시 전화하셔서 스케줄을 잡기로 했습니다.참나..이런식으로 해놓고는 서비스 받을 생각도 없습니다.
기사분 서비스불만도 환불은 해주나요???
정말 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