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기숙사에 살다 보니 세탁을 삶아서 할 수도 없고 마땅히 세탁물을 넓게 말릴 곳이 없어서 그냥 찬물 세탁에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집먼지 진드기가 제 아토피 피부의 주 원인이라는 것을 몇 일전 병원의 알러지 반응검사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집먼지 진드기는 적당한 온도와 습도만 있으면 살 수 있자나요~ 근데 제가 건성 피부라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습기 습도를 50%정도로 하면 괜찮나요?? 제 치구는 그냥 가습기를 없애고 몸을 잘 보습하라고 하는데 저는 아무래도 그걸로는 여전히 건조한거 같아서요.. 가습기 사용을 멈춰야 할까여??
그리고 집먼지 진드기는 그냥 일반 찬물 세탁이나 세제로는 죽지 않는데 이건 제 생각인데요-_-;; 그럼 세탁을 하기 전에 전기장판 최고 온도로 확~ 데워 죽인다음에 세탁하는건 어떨까요?? 효과가 있을까요?? 아님 오히려 따듯하다고 더 번식할까요-_-;; 그냥 일반적으로 쓰는게 아니라 최고 온도로 쓰면 너무 뜨거워서 죽지 않을까여?? 그래서 지금 전기장판을 가져와 볼까 생각도 중인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
참! 그리고 일반적으로 1인용 침대에 매트릭스랑 이불/시트를 검사해 주는데는 어느정도의 비용이 들어가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