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에 대하여 여쭈어봅니다.
  • 작성자 김중원
  • 작성일 2005.10.05
  • 문의구분 기타문의

먼저 세스코맨분들의 연락을 기다리다 지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희집은 지난 8월에 세스코에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 신청을 하고 세스코의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후 한달 후에 다시 한번 더 서비스를 해 주시겠다고 하신 다음 9월에 오셔서 서비스를 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그때 오신 세스코맨분이 현재 바퀴벌레가 많이 있어 당신이 가져온 약으로는 퇴치가 되지 않으니 다시 좀더 강한 약을 가져와서 서비스를 해 주시겠다고 말씀을 하시고 난 다음 세스코로부터 어떤 연락도 오지를 않고있네요.
그때가 추석 전이니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8월에 오신 세스코맨분과 9월에 오신 세스코맨분이 달라서 오실때마다 설명을 드려야 하는 불편도 있었습니다.
분명히 저희집은 세스코란 회사의 이름을 보고 신청을 하였고, 또한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가 만족할때까지 최선을 다하신다는 말씀을 믿고 신청을 하였는데 이렇게 사후 서비스를 하신다면 조금은 서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여러 가지 바쁘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챙기시고 살펴보시는 것이 회사의 이미지를 위해 더 바람직하지 않나 하는 바램입니다.
조금은 속이 상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잔화를 하면 너무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서...
그럼 수고하시고 답변을 주실 수 있으시면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위 핸드폰의 연락이 되지 않으면 02-594-3625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전화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