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학교 수업의 일환으로 세스코의 고객보상프로그램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대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피콜이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계시는데 정확히 어떤식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하시나요? 고객이 그것에 만족하시나요?
추가서비스를 하고 계신걸로 아는데 그것은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세스코의 이용고객을 알 수 있나요? 만약 알 수 없다면 기업체라도 알 수 있을까요? 우리가 익히 알만한 회사들이라면 더욱 좋고요
세스코 측에서는 고객보상프로그램이 어떤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변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해피콜은 서비스 후 고객님이 만족하셨는지와 불편함은 없으셨는지 추가로 하실 말씀은 없으신지 확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추가 서비스는 무료로 서비스 하는것을 말할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라... 가정집 고객은 이름을 말씀드리기도 모하고...
기업체 중 주요 고객은 코엑스, 63빌딩, 각 공항 등이 주요 업체이고 호텔이나 대기업등이 주요 고객입니다.
고객 보상프로그램이라 말할수 있는 몇가지 혜택은 현재 상품판매에 없어서는 안될 완충작용을 하는 요소라고 생각 됩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