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서비스 신청한지 2주가 지났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전화하면 대기중이고 통화하기도 힘들고..
아무리 잘 나가는 세스코라 하지만 매일 그렇게 광고는 하시면서 무작정 이렇게 기다리게 하시면 곤란하다고 봅니다.
서비스업체에서 무엇보다 고객과의 신뢰와 신속함을 우선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좀 실망이네요..
인원이 부족하신건지 지사도 많으신걸로 아는데 충원을 해서라도 빨리 좀 처리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이가 어려서 하루라도 빨리 해충을 없애고 싶어서 전화했는데 서비스가 넘 느려져 기분이 상당히 나쁘네요.
어떤형태로든 답변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전화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