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서비스를 받고있습니다만. 연락하기 힘드네요^^
  • 작성자 박은영
  • 작성일 2005.09.29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를 받고있습니다.
3개월인가? 4개월인가? 한번씩 정기적으로 오시는데.
그외에 혹 해충이발생하면 불러달라고하셨는데.
명함을 잃어버렸습니다.
또한 직장을 다니는 관계로 생각할수있는 여유가 지금이시간(오후6시)에나 짬이 나네요...

통화도 안되고....

바퀴벌레때문에 현재 받고있는데...한번 다녀가셨던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나오네요. 연락드리려했는데. 항상 이시간이 되니 방법이 없어 이번엔 넘 상태가 심각해서 QnA에 남깁니다. 회원가입은 세스코 코드로 넣으라고 하시니..또한 그 계약서가 어디있는지...제 불찰이지만.

집에서 해충을 보고있자니 승질이 나서....이번에 이렇게 글로 올립니다.

그리고 직장생활을 하니 집에 있는시간이 없습니다.
정기검진도 겨우 토요일날짜 잡아서 하고있는데...이번에는 토요일도 빨간날이라 어떻게 가능하신지요...

아니면 요즘 맞벌이부부들도 많은데...집에 붙어있을 시간조차없는데.
저희 집의경우에는...어떻게 받으면 좋을까요.

아에 계약파기하고 약을 사다 뿌리는쪽이 맘편할꺼 같기도하고...^^

암튼. 내용보시면 처리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 전화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