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이 이사를 온후 다시 집안 구조 바꿀려고 한번 집을 들었다났거든요
그래서 바퀴벌레가 많이 생겼었었는데 그래도 안정되서 잘 안타나나다가
얼마전에 옆집도 집안 공사한다구 싹 엎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옆집살던 바퀴벌레가 다 저희집으로 왔는지 하루에 한마리는 꼭잡습니다.
어제 새벽에는 3시간만에 4마리 잡구..
지금 한마리는 아주 불도 켜져있는데 지혼자 저희집을산책하더라구요
지금 한마리 살충제 겁나게 뿌렸는데 글쎄 요놈은 또 장농밑쪽에 구멍난
데에 들어가서.. 죽었는지 살았는지 얄밉게 ㅠㅠ..
그리고 개미는 진짜 눈에 띠게 엄청많은데 맘먹고 발견한다고 치면
한 100마리는 기본으로 보일꺼에여 .. 저희어머니는 개미때문에 골치하면서도 개미 많으면 돈 많이 들어온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놨두긴하는데 ;;
바퀴벌레는 정말 대책이 없네요.. 저희집이 가구도 함부로 움직이지 못할정도고 다시 배치하기도 엄청 힘들어서 다 막기도 힘들고(저번엔 정말 개미들만 지날수 있을 그런구멍에 바퀴벌레가 몸을 꾸역꾸역 넣더니 글로 들어가고 --;;)...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영.. 어머니께 여기 한번이라도 이용해보자고 했는데 싫다고 하시네요.. 당장이라도 어떻게 줄일수 있는방법이 없을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환경을 깨끗히 하십시오.
그리고, 음식물을 방치해두지 마십시오.
음식물 용기는 밀폐용기를 사용하시고, 쓰레기 통도 뚜껑이 있는 것을 사용하시고, 집안에 쓰레기는 바로바로 배출하시고, 설겆이를 미루지 마시고, 정 피곤해서 설겆이를 못할 경우에는 설겆이 통에 세제물을 풀어놓으시면 바퀴가 접근하지 않습니다.
또한, 씽크대나 목욕탕 주변에 물기가 없도록 해서 해충이 물을 구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집안에 창고 등지에 모아두신 박스는 당장 버리십시오.
바퀴는 좁은 틈에 몸이 눌리는 것을 좋아하는 향촉성이 있어 박스 등의 틈이 많은 물건에 잘 서식합니다.
참고로 저희 세스코에서는 연구소에서 바퀴 사육시 케이지에 박스를 넣어두면 바퀴집이 됩니다.
그리고, 집 주변 환경 또한 깨끗히 하시기 바랍니다.
부지런하셔야 해충없는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