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싱크대 주변에 이삼십마리씩 모여있는 저 작은벌레들을 발견하고는 없애곤 하였죠. 어제 싱크대 아래 여닫이문 ( 쌀통과,잡곡들을보관 )을 열었는대 여기저기 한두마리 보여서 물건들을 끄집어 내니 완전 많이 기어다니고 있더군요. 다른 서랍과 문들을 여니 쌀통을 보관하는 곳보다는 적게 기어다니기는 하는데, 정말 너무 끔찍했죠. 저는 욕실청소하는 무균무때락스를 마구마구 살포하고 온갖물건들을 다 꺼내서 닦았습니다.
어제 새벽 2시까지 ... 청소했어요.ㅜㅜ 그리고 나서 잠자리에 들려는 침대 위에도 ( 나무로 되어있는 머리받이 ) 두세마리가 기어다니더군요..ㅜㅜ 저는 밤새 악몽에 시달렸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쌀통을 넣어두었더 싱크대 여닫이 문을 열어보니 어제보다 더많은 저 끔찍한 벌레들이 기어다니고 있었습니다. 아악!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ㅠㅠ 아침도 해먹기 싫어 남편도 굶기고 저도 굶고, 둘다 주린배를 움켜쥐고 출근했습니다.
참고로, 잡곡이며 쌀이며 모두 락앤락 밀폐용기에 넣어 보관하는데 왜 그주변에 그렇게 많이 기어다닐까요? 한 몇천마리는 디는거 같습니다.
살려주세요.. 집에 들어가기가 싫습니다. ㅜㅜ
저는 성격도 워낙 깔끔떠는 편이라 집을 지저분하게 쓰지도 않고요, 집도 좁아서 (17평 ) 청소도 자주 합니다.
바로 견적 내주실수 있나요? 그리고 낼 아침새벽같이나, 오늘밤에 와주실수 있나요? 회사가 늦게 끝나고 낼은 일찍 또 나가거든요.
살려주세요. 도와주세요.. 온몸이 가려운거 같습니다.
벌레들이 피부를 파고 들고, 귓속으로 들어가고, 머릿속을 헤집고 돌아다니는것만 같아요.. ㅜㅜ
빠른 답변과 연락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지다듬이 벌레는 우리나라에선 3과가 알려져 있는 1∼7㎜의 미소 곤충입니다.
알에서 성충까지 약 1~2달 정도 소요되며 습하고 더운 곳을 선호하며 주로 미세한 균류나 곰팡이를 먹고 자랍니다.
잡식성으로 균류, 꽃가루, 마른 식물, 곡물가루 또는 곤충의 시체 등이며
실내에서 서식하는 경우는 먼지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서식처로는 습한 바닥, 배관틈새, 벽 틈새, 석고보드,
오염된 목재 등에서 서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밀 베개 같은 것에서 서식할 수도 있습니다.
불쾌곤충(nuisance insect)으로
불쾌감, 불결감, 공포감 또는 혐오감을 주고 일상생활에
불편을 야기하며 알러지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벌레퇴치 방법은 집안의 습기를 제거해주시고, 먼지가 많은곳을 청소해주세요
신청은 전화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 입니다.
고객님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