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만 듣고 티비로만 보던 바퀴를 한달전쯤에 보았습니다.
꽤나 컸습니다. 그래서 컴배트를 부랴부랴 설치했죠.어디서 나타나는지도 몰라서 그냥 발견된 장소부위랑 수도꼭지 위쪽등등,신발장 등등에다가요 .
그러다가 한참 안보이다가 조그만것들이 몇주전에 한 2~~3마리 정도 발견되서 짓이겨 죽였죠... 근데 어제!!! 불을끄고 자려고 하는데 머가 사삭 거리는 소리가 들려 청각에 예민한 전 벌떡 일아너서 불을켜떠니 삭~지나가던 왕 바퀴!!! 길이가 소름끼칠정도로 커서 심장이 터질거 같았어요.. 저의 움직임에 감지를 했는지 갑자기 멈추더니만 갑자기 벽을 타기 시작하더라구여 그래서 전 일반 뿌리는 에프킬라를 뿌릴라고 떨고 있었는데 그게 갑자기 벽에서 날라서~~~ 컥 ㅠㅠ 정말 뒤로 자빠질뻔 했어요. 그래서 삭 뿌렸는데 벽장밑으로 들어가벼렸어요..약을 삭 뿌려댔는데 다시 나오더니 다시 들어갔어요. 잠도 설치고 ( 나와서 복수할까바 ㅠㅠ) 얘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도 모르겠고 그거 인터넷 검색해보니 미국바퀴라고 하던데..집밖에서 들어온 경우라도 하던데요 갑갑합니다. 비용은 얼마나 들죠??? 글고 이상하게 몸이 간지러워요 혹시 바퀴때문??ㅠ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크네요...미국바퀴는 발육이 좋다면 더듬이 포함해서10cm 넘는 녀석도 있습니다.
미국 바퀴는 15m정도 비행이 가능하여 창문으로 넘어올 수 있습니다.
바퀴는 야행성이며, 사람의 눈에 띄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한 마리의 바퀴가 지속적으로 사람의 눈에 띄긴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바퀴가 보인다면 그것은 바퀴의 수가 매우 많다는 뜻이 됩니다.
더군다나 낮에도 바퀴가 보인다면 그 피해는 매우 심각한 것이구요...
지금 방치하게 되면 곧 더욱 많은 수의 바퀴가 발견될 것입니다.
비용은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