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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불만 문의
  • 작성자 금승미
  • 작성일 2005.09.14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저는 세스코 정기 회원입니다. 지난달 말에 정기방문 있다고 목요일에 방문하겠다고 해서 그날 사람이 없으니까 토요일에 와달라고 했더니 다시
전화 주겠다고 하시곤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갑자기 집을 옮기게 되서 세스코에 9/7에 전화해서 주소 변경을 요청했고 다음날인 9/8에 방문하겠다고 하셨으나 역시 연락도 없었습니다. 그사이 제가 오전엔 회사일로 바쁜 관계로 오후에 연락을 시도했으나 전화도 안되고, 연락처 남겨도 연락도 없고 그래서 오늘(9/14) 다시 오전에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면서 9/15에 방문하겠고 담당자가 전화드릴거라고 하더군요. 저녁 5시반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런데 전화하신 분은 먼저 집 동네 담당자고 다시 세스코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화했죠. 역시 연결안되고 연락처 남겨도 전화도 안오고..
정말 너무 하신거 아니세요?
돈은 매달 받아가시면서 제대로 방문도 안하시고... 그리고 상담원이 그렇게 모자르면 직원을 더 충원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말 전화라도 되야지
이렇게 게시판에 이런 글 안 쓰죠?
세스코 회원으로써 정말 화가 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후에 곧 전화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