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추가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완전히 퇴치 되지 않았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신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매월 납부하시는 정기관리 회원비 중 마지막으로 납부하신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위의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복사하여 옮겨놓은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집 진드기 퇴치 문제로 세스코 상담 직원과 상담했는데 방제후 진드기가 퇴치안되고 그리고 서비스가 마음에 안들더라도 환불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또한 추가 방제도 안된다고 하는데...어떻게 된건가요?
과대광고......허위광고....??????????
상담원 말로는 흡혈 진드기는 방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다는데...
어떤건 되고 어떤건 안되고.. 이해가 안가는 군요.
쉽게 방제할수 있는 해충이라면 굿이 세스코에 비용을 지불해가면서 방제를 안하겠죠? 개인적으로 할수 없으니까 전문가에게 부탁하는건데...
실망스러운 대답.......ㅠ.ㅠ
견적이 35만원 이라는데..작은돈이 아닌데....
방제가 안돼도 어쩔수 없다는식의 대답....쳇!
전문가들인줄 알고 돈을 들여서라도 소독한번 할려고 했는데 세스코에 대한 이미지만 버렸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환불가능 계약대상은 쥐, 바퀴, 개미 서비스 입니다.
흡혈진드기는 재발의 우려가 높아 서비스 이전 미리 재발우려를 말씀드립니다.
광고와 다른 해충으로 그런것이니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