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새로산 청소기 뚜껑에 하얀 점같은 벌레가..
  • 작성자 moon
  • 작성일 2005.08.2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헤파필터라 하여 산 청소기 먼지플라스틱 통 뚜껑위에 수십마리 하얀색 아주아주 작은 점같은 벌레가 (울 신랑은 안보인다고 함)스믈 스믈 기어다니는 걸 어제 발견했습니다.깨끗하게 청소하려는 청소기에 붙어있으니 청소 할맛도 안나구,스트레스로 위경련까지 일어납니다.물론 필터 청소가 많이 소홀했나봅니다..생전 처음 보는 현상입니다.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작년 여름 출현했던 장롱안에 옷에 기어다니던 갈색인가(?)검정색인가 하는 아주 작은 벌레가 올여름 또 기어다니고 있습니다.빨아놓은 아이들 속옷사이와양말도 기어다니고,이불도 기어다녀서 작년 여름엔 싹 세탁기에 모든 옷들을 세탁한 옷을 다시 세탁하였습니다.
올해 또 생겼는데 작년엔 드라이클리닝값만해도 어마어마했었는데 올해 또 보다니 너무 안반가와서 미치겠습니다.너무 신경쓰여서 죽을지경입니다.아이들살도 웬지 벌레한테 물린거 같아서 빨갛게 부어오른것이 어떤 벌레에게 물린건지 원...애아빠가 엄청 신경안쓰고 그런 분이라 저혼자만 하다 지친 청소를 지금 대청소 개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바다를 매립해서 아파트를 세운 영종도입니다.들어보셨나요?
벌레가 뭔지도 궁금하구요..바다속이라(?!)습기가 짱인데 세스코 해충박멸해도 어마어마한(텔레비젼 한대 해먹었습니다.습기가..짱..)습기는 다시 재발(?)하지 않을까여??그리고 가구 배치 전부 다시 하려는데 가구를 옮긴다음에 해충 박멸해야하는지 그 전에 해야하는지요..베란다에 화단엔 지네도 우글우글한데 괜히 만들었나봐요.벌레는 정말 싫어~~흑흑..아이들은 남자녀석들이라 달팽이에 물고기를 가지고 와서 키운답니다.지금심정같아서는 몽땅 다 버리고 싶습니다.헬 프미~~~!!!!비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