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얼마되지 않았는데....개미가 언제부터인가 한 두마리씩 보이더라구요..같은장소에서만 서너마리가 보였습니다.
약간 붉은색을 띠는 조그마한 개미였는데...
제가 워낙에 다리 많이 달린 애들을 싫어하는터라.....
박멸을 위해 개미용 컴배*를 사다가 많이 발견되는 곳 이곳저곳에 붙여놓았습니다..
그런데 다음날.....다른때보다 더~~많은 개미들이 보이는 겁니다....
구석구석 살펴보니 가스렌지 위쪽 후드가 붙어있는 벽구석 틈새에서 애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는겁니다...>0<
그래서 뿌리는 살충제로 일단 처치를 했습니다....
그후..이주 정도가 지났는데....아직까지 한마리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얘네들이...아주 없어진건가요?? 아니면..깜짝 놀라 순간 도주한걸까요..
그런데..이사 오기전..도배 장판을 새로 바꿀때에도 한마리도 안보이던 개미들이 어디서 나온걸까요??
조만간 다시 나타날까요???
혹 방문하셔서 한번 봐주십사 한다면...그리고 무언가 조치가 필요하다면
얼마정도 드나여??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 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 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여왕개미나 알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그리나 개미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15,000원씩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