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이용고객인데요 서비스 신청하고 1주일 지나고 언제 방문인지 몰라서
전화를 하니까 내일 오신다는 데요. 내일 언제쯤 오시는지 알고 싶다고
다시 문의 드리니까 기사님이 연락 주신다고 하고는 연락이 없습니다.
서비스 받기 위해서 항상 준비하는 고객이 되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서비스 받고 있는 중에 바퀴벌레가 하루에 세네마리씩 잡는데
이것도 환불보증이 되는 건지도 알고 싶네요
빠른 답변 바라고 좀더 친절한 서비스가 되어야 될 것 같네요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데 더욱 친절한 곳이 있다면 당장 옮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군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빨리 연락이 취해져 해결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충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환불해 드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