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아내가 세스코에 해충퇴치를 의뢰하려고 전화를 해서 음성을 남겼습니다. 몇시간뒤에 상담원분이 전화를 해서 통화를 하고, 집의 해충들에 대해서 얘기를 했습니다.
상담원분이 전문가에게 얘기를 하고, 전문가가 전화를 다시 드릴거라고 하고는 통화를 끝냈습니다.
그런데, 지금 며칠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습니다.
세스코에 대해서 좋은 얘기도 많이 들어서 의뢰를 하려고 했는데, 이런 식으로 처리가 되는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떻게 소비자를 이런식으로 기만할수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상담원의 이름을 아시면 말씀해주세요. 즉시 전화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 해충에 관해 글을 올려 주시면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