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터 저희 가족의 몸이 이상합니다. 모기에 물린것도 아니고 톡쏘는 느낌이 있어 긁으면 벌것게 부풀어 오르고 가렵습니다. 처음엔 피부병인가 해서 병원에도 가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톡쏘고 나서 그부분을 자세히 보면 점보다 더 작은 뭔가가 움직입니다. 눈으로 봐선 구별이 잘 안될 정도로 작습니다. 겨드랑이가 특히 심하고 옷과 살이 맞닿는 부분을 집중 공격합니다. 잡아서 보면 어떤놈은 희고 어떤놈은 조금 검고..
이놈들 때문에 이젠 미칠것 같습니다.도데체 이게 뭔지 어찌하면 없앨수 있는지 제발 좀 알려 주세요. 근데요 잡아서 종이위에 올려 놓으면 한참을 죽은 척 하다가 움직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흡혈진드기가 의심스럽습니다.
흡혈 진드기는 0.2mm부터 피를 빨아 먹은 뒤 2.5mm 정도의 크기까지 크기가 변합니다. 침대 및 쇼파의 색이 하얀색이라면 검은 점으로 보입니다. 사람의 피를 흡혈 하기 때문에 신체에 붉게 물린 자국이 발견 됩니다.
따뜻하고 상대습도가 높은 곳에서 가장 잘 번식하게 됩니다. 현대 주거 형태는 진드기가 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흡혈진드기는 크기가 매우 작아 육안으로 관찰하기가 어렵습니다. 작은 점처럼 보이거든요.
이불 또는 쇼파가 밝은 색이라면
검은 점들이 있는지 돋보기로 확인해 보세요.
만약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흡혈진드기 이외 다른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일광소독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안되면 세스코에 맏겨 주세요.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