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집 부엌에 날마다 찾아오는 날벌래(?)에 대해서 문의좀 드릴려구요...
이름은 잘 모르겠어서..날벌래라고 쓰겟습니다..
크기는 괭장히 작아요..형체를 알아보기 힘들만큼...작구요...
사진을 찍어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좀처럼...잘 안나와서..그냥 글로 적겠습니다..
제가 자세히 들여다 보니...
꼭 파리가 아주 작아진 모양으로...눈이 빨갛게 생겼습니다...
왜...과일이나 음식물 쓰래기가 밀폐되지 않고 방치 했을때 꼬이는 날벌래 있잖아요...그거 같은데...
그 날벌래들이 꼬여서...부엌에 설겆이도깨끗이해두고...음식물 쓰래기도 돼도록 오래 두지 않습니다...
근데 자꾸 자꾸 많이 생겨서 싱크대 문에 다닥 다닥 붙어 있어요...
향을 피워봤는데 없어지지 않고...건 향 연기 때문에 제가 죽겟더라구요..
에프킬라를 뿌릴까 생각도 했었는데 장소가 부엌인지라...어려울꺼 같습니다.
어떤건지 제설명으로는 부족하신가요?
아님 그것의 정체는 무엇이며...어떻게 없애야 하는건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포도송이 등 과일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는 파리는 "초파리" 또는 "과일파리"라고 합니다.
이 파리의 경우 다른 파리와는 달리 포도줄기 및 포도송이 꼭지에 산란을 하며 보통 500여개의 알을 산란합니다.
포도에서 초파리가 발생하고 있는 것은 포도에 농약을 거의 사용하지 않은 것을 간접적으로 이야기해 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1. 방제방법은 약제를 뿌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소극적인 방법으로는 모기향을 피우는 것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2. 가장 확실한 방법은 5ºC 정도의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는 게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3. 음식물 쓰레기는 밀봉하여 버리셔야 합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