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처음 보는벌래가 괴롭혀요
  • 작성자 최옥
  • 작성일 2005.07.1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이사한지 3개월째 인데요.이집은 한옥 리모댈링한 단층 주택입니다. 약 한달 전부터 생전 처음 보는 벌래가 나와 돌아 다닙니다. 사람이 자다 누르게 대면 물어 버리는데요.모기에 물린것처럼 부풀어 오릅니다. 따갑고요. 등쪽은 까만색 배쪽은 연한 황토색, 온 몸이 가느다란 털로 싸여 있구요 다리는 앞쪽으로 6개가 붙어 있는듣, 등에 가로로 절지라고 하나요 그게 있고요.몸통은 딱딱하진 않은데 건들면 꾸물거리고요.장판이나 벽은 잘 못돌아 다니고요. 이불위는 아주 빠르게 기어다닙니다. 천정 틈이나 벽 틈에서 나오는걸로 보이고요. 눌러 터트리면 내장이 하얗게 나오고요. 큰거는 1쎈티정도 작은거는 1미리정도.얼굴쪽은 뭉뚝하고 꼬리쪽은 곧게 뻗어있거요.더워 지면서 하루 한두마리 나오던게 요즘은 하루 100여 마리 나오고요.바퀴약 뿌리면 죽긴합니다만.나와서 기어 다니는건 약을 뿌려도 여전 합니다.이름이라도 알고 싶고요. 어찌해야할지도 궁금하고요.징그러워서 다시 이사를 가야할까바요.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한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해충은 돈벌레라고도 부르는 그리마로 판단됩니다.
그리마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충의 서식처를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마는 습기가 많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주변의 돌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