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세스코 서비스 신청을 하기위해서
1588-1119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이 될줄 알았는데
자꾸만 나방파리 쥐 없애는 안내 멘트만 반복해서 나오고
아무런... 알림멘트는 나오지 않고
그렇게 몇분을 기다리다가 끊었습니다.
물론 제가 점심시간에 전화를 드려서 상담원이 없거나
아니면 주 5일제 근무라서 오늘은 쉰다고 하면 적어도
안내멘트로 가르쳐 줘야 하지 않을까요?
1588-1119로 전화를 걸었을때
좀 더 고객이 이용하기 편하도록 세부적으로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조속한 조치로 다신 불편하지 않게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