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룸에서 자취를 하는데 베란다와 화장실까지 합쳐서 대략 4~6평입니다.
여태까지 4번 바퀴벌레를 발견했는데 처음 봤지만 크기가 좀 큰것같아요
조금 오버해서 검지두마디, 정직하게 새끼손가락 두마디정도의 크기인데
화장실, 싱크대 설겆이통, 싱크대 밑의 찬장쪽에서 발견했었습니다.
임시방편으로 구멍이란 구멍은 다 막았었어요.
싱크대 하수구 물빠지는 호수가 통과하는 구멍과 싱크대근처에서 발견된곳의
틈새까지 다 막았는데 이부자리의 머리맡에서 기어다녀 기겁을 했었습니다.
결국 화장실 천정의 틈이란 틈은 화장지로 꾹꾹 막았는데 그 뒤론 한번도
못봤습니다.
화장실 하수구는 바퀴벌레가 통과하기엔 구멍이 상당히 작아서 불가능하고
아무래도 화장실에서 나왔던가봐요.
구멍 막은뒤론 바퀴벌레 새끼로 추정되는 5mm정도되는 작은것만 보입니다.
지금은 방학이라 집에 와있는데 4층짜리 원룸건물에 4층에 살고있고
바로 옆집은 주인집이예요.
바퀴벌레 말고도 거미, 개미 다 있는데 바퀴벌레가 제일 신경쓰여요.
온라인으로 비용 알아보니 14만에서 15만원정도 들던데
제가 살고있는 집만 서비스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 받아도 만약 주인집이나 밑에집에서 올라올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고객님 댁은 정기관리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최소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없으시고 작업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