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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불만사항
  • 작성자 회원
  • 작성일 2005.07.06
  • 문의구분 기타문의

세스코를 믿고 바퀴벌레때문에 신청을 해서 3개월이 지났습니다
방문하실때 며칠을 빼놓고는 그대로더군요
그런데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신청했을때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분명히 100%없어지지않으면 환불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환불은 원하지않으나 몇번 에프터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했는데
직접오신분께서는 이동네는 바퀴가많아서 100%없어지지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렇겠죠.. 근데 문제는 회원관리를 위해서는 세달인지 넉달인지 한번
방문하시고 월정액을 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얘기는 듣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그러고 삼개월째 없어지지않는다고 하자 이동네중에 저희동이 가장
안없어진다고 하셔서 제가 월정액내기전에 어느정도 없어질때까지
에프터 서비스를 해주거나 환불내용을 말씀드렸더니 여긴 예외라더군요
그리고 한번은 무료로 해드릴수 있지만 그 다음달 부터 관리를 받게될경우
그무료로 해주신 달도 받는다더군요 대신 벌레가 많아 한달에 한번방문해
주시겠다고는 하셨습니다.

하지만..예외라니요?...
바퀴벌레가 많으니깐 업체를 이용하는것 아닌가요??
세스코에 저도 같이 자부심이 생겼었는데.. 요새는 광고도
하더군요 100%로 안없어지면 환불도된다는 그걸보고있자니
소비자보호센터인지 그곳에 의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장광고와 계약 위반으로.. 그러기전에 먼저 업체의 의견을 듣고자
문의 드렸습니다.

참고로 방문해서 작업해주신분은 친철히 잘해주셨습니다.
제불만은 업체 시스템에 있다는점을 알아주셨으면하고 제뜻이
전달 잘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2차후 해피콜시 불만족하시면 추가서비스를 해드리고 그래도 만족하지 않으시면
환불을 해드리는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주변환경이 열악하여서 저희들이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환경이 개선되지
않은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적어 보내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려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답변일 200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