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영화 미믹2아시죠?그것좀..
  • 작성자 궁금해
  • 작성일 2005.06.23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제가 그그저께 미믹2란 영화를 보고 잤는데요 글쎄 거기서 나오는게 흰거미?랑 바퀴랑 짬뽕을 시켜논 엄청나게 큰 괴물이더라구요..근데 실제로 유전자?조작을 하면 그렇게 괴물을 만들수있나요?그리고 여자와 남자를 손에 달려있는 칼같은걸로 여자는 배를 찌르고 남자는 머리를 약간 찢었는데 혹시 그렇다면 몸에서 변형?이생기거나 이상한 반응이 잃어나지 않나요?또 남자는 마지막 장면에 눈알이 하얗게보이고 몸도 끈적하고 여자가 가위로 찌르니깐 그 괴물이 나오던데..그리고요 정말 바퀴는 머리를 자르고 9일동안이나 생존하나요?세스코맨은 머리가 좋으므로 제 질문을 잘 파악하실거라 생각이 되므로 순서는 안 정했습니다.좋은머리로 제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실제 유전자 조작으로 괴물을 만들수 있을만큼은 아니고 일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능이 현저히 떨어지거나 금새 죽어버리구요. 괴물을 만들수 있다면 병기로 사용하겠죠. 아직 과학기술로는 지능을 가진 거대 생명체를 만들수 없습니다.

영화에서는 슈퍼맨도 있고 제다이도 있고... 영화세계에서 헤어나오세요. 현실은 아직 미믹과 같지 않답니다.

고객님의 들으신대로 바퀴는 두 동강이 나더라도 바로 죽지는 않습니다.

단지, 두 부분으로 분리되었을 때 내장이 남은 정도에 따라 살아갈 수 있는 날이 결정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것과 관련한 정확한 실험자료는 없으나 우리가 흔히 머리로 생각하는 전흉배판만 남았다면 하루 이상 살기는 힘들다고 보입니다.

사실 살아남아 몇일 못갈 윗부분 보다 더욱 무서운 것이 생식기관이 있는 흉배판이하 부분으로 이곳에 알집이 달려 있었다면, 이 알집으로부터 태어날 바퀴벌레가 최소 40마리 전후가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세스코맨은 머리가 좋지 않아 질문이 어렵군요. ㅡㅡ

답변일 200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