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어디에 올려야 할지 몰라서..여기에 올리네요..
전 저번달에 세스코에 해충방제를 의뢰한 고객인데요..
원래..처음 방제작업후 한달 후에 2차 방문 오지 않나요??
처음 방제작업 오셨을때 14만원을 완납했기 했문에..당연히 2차 방문.. 올거란 전화를 기다렸는데..오지 않더군요..그래서 처음 방문했던 세스코맨에게 전화를 했더니 본인은 퇴사 했다고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라고 친절히 얘기 해 주시더군요..
근데..어찌된게 세스코 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됩니까??
전화번호를 남겨도 전화도 주지 않고..
고객센터 인원이 부족하면 충원을 하던지..
이미 돈 완납했으니 방제작업 안해 줘도 상관 없다는 겁니까.??
처음 세스코에 방제 작업 의뢰해서 작업 오신 분이 어찌나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주시던지..
세스코에 대한 이미지가 무척 좋았었는데..
이젠 무책임한 고객관리에 정말 화가나네요..
거긴 직원 한명 퇴사하면 고객 인수 인계도 안해주나요??
어쩜 그렇게 무책임 할수있죠??
작은 회사도 아니고..기업 이미지 광고도 꾀 하는걸로 아는데..
기업 이미지 광고 보단..있는 고객이나 열심히 관리 하시죠..
그리고 고객센터 인원이나 충원 하시구요..
정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제대로 통화 해본건 첨에 문의 전화 했을때 밖에 없군요..그리고 전화도 하지 않을거면서 전화 번혼 왜 남기란 겁니까??
세스코~ 하면서 웃을수 있게 해줄수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