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파리가 안 죽습니다.
  • 작성자 파리가...
  • 작성일 2005.06.0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정확히 오늘 새벽 1시경, 집으로 들어와 내방문을 열고 들어왔어요.
그런데 캄캄한 방안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얼른 불을 켜보니 100원짜리만한 파리가 날라댕겼어요. 깜짝 놀라서
작년에 쓰던 에어졸을 책상밑 구석에서 찾아냈어요. 에프킬라는 아니구 하이킬라더군요. 파리모기완전박멸이라구 적혀있길래 그걸로 파리에게 분사했죠. 글너데 이눔이 어찌나 빠르던지 잘 안맞아서 미리 이동경로를 예측하구 그곳에 분사를 했더니 살충제의 물방울들 안으로 통과했어요. 그러자 조금식 윙윙거리는 소리가 달라지더라구요. 슬슬 효과가 적용돼나 싶어서 마구 1~2분간을 분사했더니 바닥으로 떨어져서 발버둥쳤어요. 그러자 얼마 안있어 일어서더니 다시 날라댕겼어요. "이런 ㅅㅂㄻ 존내 끈질기네!"
다시 닥치는대로 분사했죠. 그러자 다시 바닥으로 떨어졌어요. 얼른 티슈를 뽑아서 눌러죽이려 했는데 자세히보니 100원짜리가 아니라 500원짜리 동전만하더라구요. 갑자기 두려움을 느끼며 눌러죽이기를 망설였는데 갑자기 일어나 또 날라댕겼어요. 혼자 욕을하며 책상의자에 앉아서 대책을 강구하다가 너무 놀아서 피곤한데다 짜증까지 겹쳐서 그냥 자기로 맘먹었어요.
방문 열어젖히고 이불뒤집어쓰구 걍 잤어요.
오전 11시경 일어났더니 이 무적파리가 마루에서 날라댕기구있네요.
오늘은 수업도 없던터라 대충 라면끓여먹구 겜방으로 도망와있는 상태에요.
파리가 무서워서 내가 집을 나온 경우는 첨이네요.
그런데 파리가 이렇게 클 수가 있나요? 핸드폰사진으로도 찍어놨구 새벽에 봤을 때 확실히 파리였어요. 이제 파리가 에어졸에 대한 면역이 생기고 더욱 커진 업그레이드파리의 시대가 온건가요? 이제 이런 괴물파리들과 함께 여름을 보내야 하는건가요? 파리가 인간을 지배하면 어떠케요? ㅠ_ㅠ 세스코님들 이 무적파리를 죽일 수 있는 다른 살충제는 없을까요?

ㅡ.ㅡ;

요즘 살충제에 독성물질 포함이 되지 않아 살충효과가 많이 저하 됐습니다.

그래도 그 파리는 무적파리에 속하네요.

사진을 한번 올려 주세요.

답변일 2005.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