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잇어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이사를 왓습니다.....2004년...12월1일날요...
벌써 이사온지 5개월정도가 돼엇군요...!!
2층짜리 일반 단독 주택입니다....좀 오래된(20년정도) 집입니다..
이사를 왓을때는 잘몰랏는데....지난 4월중순부터....갑자기...잘때마다 얼굴이며 온몸에 .
꼭 해충이 지나다니는것 같아요...벌레같은게 온몸과 얼굴에 기어다니는거같아요....
그리고 벌레가 물엇는지....어쨋는지 모르갯지만....따갑고...가렵기도 하고요..
그래서 4월중순부터 잠을 잘 자지를 못합니다..
잘려고만 하면.. 얼굴과 몸에 뭐가 기어다니는거같고.....무가 자꾸 무는지..갑자기 따갑기도 하고....막 간지럽고....
미치갯습니다....
그래서 장판을 들추어 보니...투명한 해충이 막 기어다니더군요.....
음....꼭 책벌레같이 생겻어요....몸색깔은 흰색? 투명한 흰색이엇고요...
무리지어 다니더군요.....장판밑에 많이 서식하고잇더군요....
그리고 휴지통 옆에서 빈대?? 비슷한 해충이 지나가는걸 보앗습니다....!!!
제생각으로는 아마 책벌레와...빈대가 ...문제인거같습니다..!!!
그래서 살충제를 사다가 뿌려보고싶은데요..!!
질문---
1.살충제를 어디서 사는지....
2. 빈대와 책벌레를 죽이려고하는데...... 거기에 알맞는 살충제 이름을 알려주세요..
3. 살충제를 뿌리면 ....다 죽을까요??
4. 해충이 사람을 무나요? 왜 얼굴과 몸이 따갑고.가렵죠? 꼭 뭐에 물린것 처럼요. ㅜ.ㅜ;
5. 살충제 가격은 어느정도하는지...!!
6. 살충제를 방안에 도포하고 분무하며 사람에게는 해가 업나요? 뭐 피부병이 생긴다던지..몸에 해롭지 않아요?
7. 자고 나면...항상 따갑고...밤에 잠도 잘 못자갯고...미치갯거든요.....
이런 해충? 들에게 물리거나..몸에 기어다니게 냅두면.. 접촉성피부염을 일으키나요?
이상하게 여기 이사오고부터 얼굴이 따갑고.항상 벌겋고...쓰라리고 ..그렇거든요.
즉...해충이 피부병(습진? 접촉성피부염..자극성피부염등등)을 유발하거나 더욱 악화시키나요?
8. 진드기는 크기가작잖아요.....그렇기 때문에 사람몸이나 얼굴에 기어다녀도 기어다니는지 사람이 느낄수없나요??
그리고 만약 진드기가 사람얼굴이나 몸을 물더라도 사람은 문다는 사실이나 따끔거림을 느낄수없나요??
즉 크키가 너무 작은 진드기는 사람이 기어다니는것이나 깨무는것을 느낄수잇냐는것이죠? 아니면 너무 작은것이라 사람의피부로는 느낄수업나요?
질문이 8개나 돼는군요...
꼭 답변바래요.........
8개다 답변해주세요..
글고 조만간 친구집에 해충박멸할건데....여기서 꼭 할게요^^ 믿음이 가네요..선전에 많이 나와서 그런가? ㅋㅌㅌ 안녕히..계세요
심도잇고 ..밀도잇는 답변 기대합니다^^
아참....이메일로 답변 보내주지 마세요..이메일 비번 까먹엇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