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손가락 두마디만한 바퀴벌레를 봤어요
바퀴약을 설치하고 구석마다 약뿌리고하니깐 저녁때 스스로 기어나와서 죽였고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니 천장에 그저께봤던것 보다 좀 작은것 한마리가 나와서 죽였습니다. 제가 못죽여서 보일때마다 옆집사는 친구불러서 죽이는데요. 도무지 무서워서 집에 있기가 무섭습니다.
원룸이고요 10평정도 밖에 안되는 방인데요 비용은 얼마나하고 언제쯤 완전히 박멸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이사온지 2달밖에 안됐는데 첨엔 바퀴가 전혀 없었는데... 그리고 그렇게 큰거는 집바퀴가 아니라 밖에서 사는거 라던데...
그리고 서비스 받고 시체까지 처리해 주고 가나요?
무서워서 바퀴를 쳐다보지도 못하는데.. 까만거만 있으면 깜짝깜짝놀라고... 정말 무섭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