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석 특파원 = 최근 중국 남부 광둥(廣東)성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살인 `붉은 불개미가 홍콩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홍콩의 명보(明報)는 25일 어업농업자연보호서 통계를 인용해 지난 1개월 간 홍콩에서 발견된 붉은 불개미 개미집이 모두 1천391개로 1천개를 돌파했다고 보도했다.
어업농업자연보호서는 지금까지 발견된 붉은 불개미 개미집은 홍콩 전역 58개 지점에 분포하고 있으며 일부 개미집은 인구밀집 지역에서도 발견됐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보고 세스코가 바로 생각이 나더군요.....
가령 세스코에 박멸의뢰가 중국에서 온다면.....
또는.............................................
세스코가 박멸 영업력을 발휘하여 그 의뢰를 성사 시킨다면
자신이 있는지요...........
세스코의 힘을 믿지만......가상적인 전략및전술을 간략하게나마
들을수 있을까요......................수고하십시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위의 개미는 가주성이 아닌 외부에서 발생되는 개미이지만 현재 인구 밀집지역으로 확대 되었다면 계속적인 변이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사람에게 적응하고 건물에 적응하여 먹이를 구하고 번식을 시작하는 단계에 들어서는 것으로 점점 더 위험해 지는 것이죠.
물론 중국에서 의뢰가 들어 온다면 기술연구소 직원을 급파하여 대체 약제 및 습성연구를 통해 퇴치 방법을 가려 내야 할것입니다.
현재 세스코에서는 가주성 뿐만 아닌 외부 발생 개미에 대해서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대한민국으로는 절대 들어 오지 못하게 세스코가 지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