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안보여요..ㅜ.ㅜ
  • 작성자 개미가...
  • 작성일 2005.02.1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집은 예전에 거의 바퀴와 같이 생활을 하다시피 한 적이 있어
바퀴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한 15년 전쯤에 살던 아파트니까 그럴만도 했는데... 그때는 어려서 바퀴가 무서운 줄 모르고 지냈지요..
물론 지금은 이사한 지 한 10년 된 아파트인데... 바퀴는 처음부터 보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집이라 그런 줄 알았는데, 여기의 글들을 보니까 꼭 새집이라 그런 것 만은 아니었던 듯 싶습니다. 그런데 그 대신 개미가 참 많이 보였지만 바퀴와의 삶을 견뎠던 터라 그냥 지나가고 가끔하는 소독에 맡겼었어요..
또한 개미와 바퀴가 천적이라는 얘기를 듣고 얼마나 안심을했었는지 모릅니다... 헉// 그런데 여기와서 보니 개미와 바퀴가 영역만 확보된다면 함께 살 수도 있다는 내용과 싸움에서 이긴 종족이 거주한다는 것이 쫌 걸리긴 했지만 저는 개미가 있기에 안심을 했답니다.
그런데.....
요즘 개미가 보이지를 않아요..
분명히 예전 같으면 빵 부스러기만 있어도 모이던 한 개체군들이 다 어디로 가버렸는지 가끔씩 돌아다니는 무리잃은 개인행동하는 몇 넘들만 제 눈에 띄이고 있답니다.
서서히 걱정이 됩니다.
개미가 영역싸움에서 밀린 것인가여??
아직 바퀴는 보이지 않지만 너무너무 걱정이 되서여.. 옛날의 악몽이 재현될까봐요...
할 수만 있다면 다시 개미를 어디서 분양이라도 받고 싶은 심정입니다.
물론 예전에는 없던 세스코가 있기에 그 전에 쓰던 구식적인 방법에 저희 집의 청결을 맡기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구지 저의 집까지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거든여....
쪼금 얄밉죠?? 죄송해요..ㅜ.ㅜ
그렇다면 저희 집의 해충들이 사라진 것인가요, 아님 개미가 밀린 것인가요?
꼭 답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수고하시구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집에가서 확인을 해 봐야 알수 있습니다.

개미가 자연스럽게 다른 곳으로 이동했을 수 있고 고객님께서 집안을 잘 관리 해 주셔서 그런 결과가 나온 것 일수도 있습니다.

확언은 못해 드릴것 같습니다.

현재 아무 해충이 없다하더라도 그녀석 들도 생각할수 있는 머리와 본능이 존재하므로 날씨가 풀려 봄이 되면서 외부 유입해충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일 2005.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