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여간을 버티다 도저히 더는 무서워서 못살겠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입사한 회사에 바퀴벌레가 마구 돌아다닙니다.
제가 알기로 바퀴는 주로 야간에 활동하는 걸루 알고 있는데 이 녀석들은 간이 배 밖으로 나왔는지 업무를 하는 벌~건 대낮에 책상위에 출몰하곤 합니다.
뭘로든 때려 잡을 수 있는 성격이라면 좋으련만.... 바퀴가 나타나면 제가 도망을 가 버리는지라.....
솔직히 지금도 책상앞에 앉아 있지만 이만저만 불안하고 찝찝한게 아닙니다.
대낮에 출몰하는 녀석들이라면 틀림없이 제가 퇴근하고 난 야간엔 제 책상에서 운동회를 할 것만 같은 생각에.... ㅠ.ㅠ
회사가 넓고 사장님께서는 바퀴 벌레 퇴치엔 별로 관심이 없으신듯하여 향후 살아갈(?)일이 걱정입니다.
심지어 바퀴벌레 때문에 회사를 그만둬야 하는건 아닌가.. 하는 심각한 고민까지 하게 됩니다.
그래서 부탁드리는 건데요....
회사 전체 박멸에 들어간다면 더 없이 좋겠지만 그건 제 선에서 결정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혹시라도 제 주변 정도 만이라도.... 바퀴벌레가 출몰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주로 출현하는 바퀴벌레 사이즈는 길이는 1.5~2센티 가량 되는 연갈색을 띤 녀석들 입니다.
참고로, 바퀴벌레를 처음 본 날, 책상 주변 정리를 엄청나게!!! 깨끗하게 하고, 찝찝하다 싶은 것들은 싹~다 처치했고, 그 후로 책상에 작은 부스러기라도 떨어질까 싶어 책상 근처에선 과자나 간식 등을 먹는 걸 절대 삼가고 있습니다.
사실 비위상해서 먹고 싶은 생각도 안들지만요.... ㅡㅡ;;
뭔가 확실하고 좋은 방법.... 알려 주세요~
지금도 잘 하고 계신데요...
은행잎이나 붕산 같은 민간 요법이 있긴 하지만 그리 오래 가진 못합니다.
은행잎과 뒹구는 바퀴를 보실수도 있구요. 붕산은 기피현상을 보이며 피해 다니게 되죠.
결론은 지금처럼 관리 하시는 것, 고객님 주변 외에도 관리? 해 주시는것, 세스코에 연락하는 법이 있습니다.
한방에 없앨수 있는 법을 가르쳐 드리지 못해 죄송할 뿐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