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의 고민 개미...
  • 작성자 이윤희
  • 작성일 2005.02.0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어제 마트에서 사놓은 마른새우를 요리하려고 싱크대를 열었는데 개미들이 한줄로 엄청많이 줄을 지어서 무언가를 나르고 있었습니다. 넘놀라서 우선 휴지에 물을 묻혀서 익사를 시키고 원인을 보았더니 바로 마른새우더라고요 냉장고에 보관하는건데...잉 그런데 이상한것이 그 옆에 반쪽만 먹고 남겨둔 라면이 있었는데 그것은 먹지 않았더라고요 똑같이 마른음식이라도 혹시 특히 냄새가 강한것에 더 자극하는것인지...궁금하구요 다른글에서처럼 한줄로 줄지어 다니는 것은 집안에서 산다는 뜻인가요? 개미의 모양은 작고 붉은 빛을 가지고 있는데 방에서도 가끔씩 발견되는데 줄은 아니고 혼자서 왔다 갔다 합니다. 어제 주방에서의 사건은 엄청충격...이라 세스코에 문은 두드립니다...싱크대 틈새로 들락날락하는것을 보니 아마 그 사이에서 사는듯 암튼 엄청징글징글 ....

라면은 탄수화물이고 잡식성인 개미를 두고 봤을때 새우쪽이 아무래도 더 땡기게 되네요.

조금더 두시거나 라면 봉지를 열어 주신다면 머지않아 라면도 개미가 먹게 될것 같네요.

먹는 음식물에는 저곡해충류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 개미는 잡식성으로 어떠한 것이라도 먹습니다.

그래서 잘 아시다시피 냉장고에 물품을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줄줄이로 다니고 있다면 이미 한개 군체(4,000마리)정도 살고 있을것 같구요.

물론 그 이상 일수도 있습니다.

고객님 댁의 개미는 애집개미로 여왕개미가 여러마리가 될수 있어 주의 하셔야 합니다.

이젠 세스코 아시잖아요?

답변일 200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