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두달이 되어가는데요...
집에 벌레들이 넘 많아서 미치겠습니다...
바퀴벌레는 물론 개미도 간혹 보이고(둘이 같이살진 않는다고 하더니만...)
집게 벌레도 보이고...
젤 싫은건 정체불명의 벌레입니다...
주로 밤에만 활동하고 어둠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불을 껐다가 새벽에 어쩌다 켜면 이것들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1센티미터도 안되고 작은 애벌레 같은데 통통하지도 않고 짙은 풀색을
띨때도 있고 검정색일때도 있어요...엄청 빨라서 더 징그러워요.
신랑도 첨보는 벌레라고 ...암튼 엄청 기분나쁘게 생겼어요...
이 벌레의 정체가 궁금합니다...사진 찍기도 기분나쁩니다...
만약 서비스 신청을 하게 되면 이 모든 것들이 제거되는지 알고 싶어요...
참고로 비용도 문의드려요. 22평 빌라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Q&A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와 개미 서비스는 동시에 진행 되며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애집개미는 서식환경이 악화되면 개체를 분산 확산 시킵니다. 그래서 약제를 섣불리 사용하였을 경우 집안 전체로 개미가 확산될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방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 및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고객님 평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현재 보시는 해충은 방문 후 진단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