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에 살던 동네에서 흰색 바퀴벌레를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봤는데(눈만 까만색)... 찾아보니 유충이 허물벗은것..?머 이렇게 말하셨는데 제가 본건 보통 새로산 지우개 만한 것이거든요... 근데 딴 사람한테 말해도 아무도 안믿어도 제가 바퀴벌레랑 꽤 오래 생활했거든요... 지금은 이사해서 안보이지만...돌연변이인가요..?;;ㅋㅋ
그리고 오래된 아파트에는 바퀴벌레가 딴집으로 왔다갔다 거리잖아요 옛날 생각만 하면 올리겠는데 ㅋㅋ 특히 화장실에 가보면 밤에 불켜면 100마리는 볼수있었던것 같은 기억이...윗집에는 형이 혼자살았는데 사람이 안사니까 집에 불켜고 들어가면 바퀴가 너무 많아서 발에 2~3마리씩 밟히는...;;아무튼 세스코에 한집만 연락한 경우에 그 집만 박멸시킬수있는겁니까??아니면 여러집 합세해서 박멸시켜야하는겁니까?;;
이상한 질문에 대답 열심히 해주시는 님 ㅋㅋ 존경스럽습니다..
질문 두가지..흰색 바퀴,, 여러집에 바퀴나올때 답변주세요 ㅋ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본래 힌색바퀴가 있긴 하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서식처가 아닙니다.
한번에 여러마리를 보셨다면 알에서 한번에 모두 부화한것 같습니다.
또한 크기가 아주 크다면 바퀴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다른 딱정벌레 류 일수도 있으니 자세히 관찰하시거나 샘플을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반 바퀴가 아주 많다면 한집만 연락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한꺼번에 동시에 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집만 할 경우 외부 유입가능성이 있지만 정기관리로 관리 해 주시면 고객님 댁의 서식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고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