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시골부근에사는데
잠을자다가 깻는데 목이말라서 물을 마실려고 부엌에 나같더니 어제먹다남은 케익조각에뭐가웅크리고있더라구요 불켜보니까 손만한 쥐드라구요 그래서 잡아서 키우다 죽은 햄스터통에 넣었지요. 그리고 이름도 암놈인지 숫놈인지도 모르고 쥐돌이라 지었어요 그런데 이놈이 한달가량키웠더니 정들더라구요 도망도안가요 그래서 키우고있는데 화장실에서 아침에 퀘변을보고있는데 덜그덕덜그덕 소리가 나는겁니다 그래서 욕조를보니까 우리 쥐돌이보다 약간 작은크기에 쥐가이는겁니다. 그래서 잡아서 통에넣지요 잘지내더군요.암놈인지숫놈인지는모르지만 일단 쥐순이라고 이름 정했습니다. 그런데 쥐가 바퀴벌레도먹나요? 바퀴벌레를같이넣어주면요 뒤치덕소리가나더니 순식간에 없어지는거에요 계속 그리고 쥐돌이랑쥐순이랑은 뭔가 사이좋게 씹구있고 -ㅅ-...쥐가 바퀴도 먹을수 있나요?살아있는체로요 그런데 이렇게 집쥐를 햄스터키우듯이 꼐속키워도 되나요?. 쥐돌이랑쥐순이 저를참잘따라요 가끔잠만자서 미운것도있지만요.계속키워도 이상이없을련지..?그리고 바퀴도 먹는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반 생쥐를 잡으신것 같은데요... 아무리 지금 현재 깨끗하게 키운다 하더라도 어떠한 병균이 있을지 모르기때문에 키우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고객님과 같은 문의가 오긴 하지만 대부분 집에서 키우다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정이들어 쉽게 떼기 힘들구요.
고객님 판단이지만 키우는 것에는 반대 입니다.
정 키우시려면 동물병원에 가셔서 정밀진단과 병균에 대해 철저하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쥐는 잡식성으로 바퀴도 먹지만 즐겨 먹지는 않습니다.
아마 바퀴를 일주일 정도 주셔야 먹을까 말까.. 이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