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갑자기 이 벌레의 출몰에 놀라움을 금치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크기는 3~4mm정도 되는것같은데 에이리언에 나오는 괴물같이 생기기도 하고.. 해충백과도 다 읽어보았지만 어떤 벌레인지 알수가 없네요.
너무 작아서 접사가 좀 흐릿합니다.
다용도실 입구에 제일 많았구요 다용도실 입구에 깔개가 깔려있는데 거기에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일단 밖에 내놓았고.. 부엌에 창문이 있는데 열면 다용도실이거든요. 그 창문 틈새주면에도 이 벌레가 꽤 보였습니다. 부엌주면으로 해서 냉장고에도 몇마리 붙어있는거 발견..냉장고에 붙어있는 놈으로다가 사진 찍어서 올려봅니다.
지금 부엌쪽 천장에도 몇마리 있는것같아서 지가 죽어서 떨어지기도 하고.. 돌아다니기도 하는데.. 아까 아기 이유식 만들다가 냄비에 떨어져서 기절초풍할 뻔하였습니다.
저희집에 아기가있어서 혹시 피부병이나 이상한 병 생길까봐 너무 걱정되는데요.. 저희는 아파트 32평이고요. 2층입니다.
어떤 벌레이고 어떤 특징을 가진 벌레이며 인간에게 어떤해를 끼치는지..어떤 환경으로 만들어야할지..
크리스마스 잘보내시고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얼핏 봐서는 빈대로 보이는데 사진이 작아 잘 보이지는 않은것 같네요.
먼저 서식지로 봐서는 저곡해충 같습니다.
먼저 식재료 및 음식물 보관한 곳을 먼저 살펴 보시고 오염 지역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또 날씨가 추워져 외부에서 내부로 서식처를 바꾼것 같습니다.
부엌이나 쌀통등을 먼저 살펴보세요.
성충은 살충제로 제거 하시고 알이 있거나 변이 있다면 깨끗한 청소는 기본입니다.
특별히 인간에게 해롭진 않지만 주 서식처가 하수구 주변이거나 쌀을 주 먹이로 하고 있다면 식중독에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