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퇴치 서비스 문의
  • 작성자 줄리
  • 작성일 2004.11.14
  • 문의구분 기타문의

올해 3월에 이사왔거든요. 같은 아파트인데 전집에서는 개미는 본적도 없는데 이사오고 보니 개미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여러마리가 이동해가는 것은 보지 못했구요, 그냥 한두마리 정도가 계속 보이는거에요.
방에서 주로 있길래 방문틈 주위에서 나오는 거 같아서 그 주변에 약을 붙였더니 시체들이 무진장 나오길래 거의 죽은줄 알았거든요.
근데 그 후에는 없던 다른 방에서 다시 나오더니만 이제는 침대위까지 기어다녀요.
어찌나 찝찝한지...가만보니 집 전체에 다 있는거 같아요. 여전히 한마리씩 눈에 띄고 약 붙여놓은 주변에서는 계속 시체나오고 그래요.
오늘도 이삼십마리는 치운거 같어요.
내년 3월에 이사갈거라서 지금 서비스를 받고 이사가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그때까지 버틸랬는데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네요.
만약 이러다가 이사가면 갈 때 개미들이 다 붙어갈 것도 같아서 미리 죽여놓고 가야지 개미를 안 달고 갈 것도 같구요.
그냥 참다가 이사가봐서 개미가 나오면 그때 서비스를 받을까요, 아니면 지금 미리 서비스를 받는게 나을까요?
사실 생각했던 것보다 비용이 높아서 고민이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집안에 서식하는 애집개미는 야외성 개미와 달리 한군체에 여러마리의 여왕개미가 존재하고 여왕개미는 서식처 밖으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나와서 돌아다니는 개미들을 살충제 등으로 죽일 경우, 개체유지 본능으로 여왕개미는 그 숫자만큼의 개체를 재생산하게 됩니다.
또한, 무분별한 약제 살포는 개미의 군체를 집안 곳곳으로 확산시키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때문에, 개미는 개미의 습성을 바탕으로한 전문적인 방제가 요구됩니다.

이사 가시는 것 때문에 망설이신다면 지금 서비스를 받으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이사를 가셔도 따라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