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존 혜택이란 말 있든데, 초기 2회 서비스후에는 초기비용 전액
정기 서비스 시에는 해당월 비용이 환불이라고 기재되 있더군요..
서비스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라는 말은 어디까지 인가요??
개미박멸 의뢰후 채 석달도 되지않아 방안에 개미가 줄지어 다니길래
전화상담했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썩 만족스런 답변이나 추후 A / S
같은 서비스를 한다는 소린 전혀 없더군요...
단지 계약서 상이나, 처음 방문후 정기 서비스를 받지않아 그렇다는
식이던데...
소비자 입장에선 이런 비용도 만만치 않은 금액이지 않겠습니까??
( 옛 속담에도, 가랑비에 옷 젖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
제가 개미 방제만족을 느꼈다면 이런 글이나 남기지 않을꺼고,
세스코에 대한 이미지도 광고와 영 다르다는 느낌뿐입니다..